해송 산책길

햇볕이 여울지는 금강물결과 신비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곳,신성리 갈대밭에서는 새록새록 사랑도 꽃피우고, 영화 속 주인공도 되어볼 수 있다. 파란 하늘과 맞닿을 듯 갈대가 장관을 이루고 있는 신성리갈대밭은 23만여 제곱미터의 규모를 자랑하는 우리나라 4대 갈대밭 중의 하나. 영화 JSA공동경비구역 촬영지로도 잘 알려진 이곳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자연학습장이기도하다.

사철 사람들이 끊이지 않지만, 가을이 되면 가족과 연인의 낭만여행지로 손꼽히는 신성리갈대밭은 멋진 갈대밭 풍경을 카메라에 담으려는 사진작가들의 촬영지로 이름 높은 곳. 성인남자의 키를 훌쩍 넘는 오솔길의 갈대가 바람에 서로의 몸을 부대끼며 가을을 속삭이는 낭만여행지 신성리 갈대밭은 가족과 연인의 이야기 “도란도란” 정겨움 묻어나는 아름다운 곳 이다. 광할한 갈대밭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만끽하고 있노라면 어느새 마음의 시름이 사라진다.

이용안내

연중무휴로 개방, 입장료 무료. 주차장 화장실 등 관광객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주차장에서 갈대밭으로 이동하면 갈대밭 초입 둑에 갈대밭 안내도가 마련되어 있다. 이 안내도를 참고하여 갈대밭 탐방 동선을 먼저 그리도록 하자. 문의전화 서천군 생태관광과 041-950-4020

찾아가는길
네비게이션입력명칭/주소 신성리갈대밭
충남 서천군 한산면 신성리 125-1

자가용 이용 : 공주-서천 고속도로 동서천IC삼거리에서 죄회전 후 계속 직진 광암삼거리에서 우회전 후 부여방면으로 직진, 지현삼거리 직진, 유산사거리 우회전 후 구동교삼거리에서 좌회전하여 다리를 건너고 계속 직진하면 신성리갈대밭이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