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유스호스텔에서
삶의 여유와 힐링을
느껴보세요!

서천유스호스텔은 유럽풍 붉은기와와 하얀벽이 해송과 어울러저,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아름다운 동화 속 풍경이 눈길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또한, 주변 천혜의 자연환경(송림산림욕장 산책로 및 바닷가)과 인근 국립생태원,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서천8경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편안한 숙박시설을 제공합니다.

3회 연속 전국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전국 청소년수련시설을 대상으로 2년마다 진행하는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및 안전점검 결과에서 3회 연속(‘16, ’18, ‘20) 최우수등급을 받았고, 종합 안전·위생점검(건축, 토목, 기계. 소방, 전기)에서도 전체 A등급을 받았습니다.

2회연속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시설이 선정되며 2회연속(‘18, ’20)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장항성일교회에서 (사)서천청소년문화마당 ‘봄’을 설립하고 청소년 사역 일환으로 ‘서천유스호스텔’을 건축하였습니다.

서천유스호스텔은 서천을 찾는 전 세계 여행객들과 청소년들에게 서천을 알리고 추억을 선사하는 유렵형 수준의 숙박시설이자 복합청소년 교류공간입니다.

지역청소년뿐 아니라 전국 청소년들이 도심을 벗어나 이곳에서 마음껏 쉬고 충전하는 쉼터가 되어 줄 시설로써, 이곳을 찾아주시는 개인, 가족, 학교, 단체, 기업, 종교기관 모두에게 만족될 수 있는 시설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단한 삶의 현장에서 잠시나마, 휴식과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pastor01
(사)서천청소년문화마당 봄 이사장

황 형 식

서천유스호스텔은 최고의 시설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함께 추억을 만들며 그, 추억을 같이 공유 할 수 있는 의미있는 유스호스텔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 직원들은 ‘일기일회’(一期一會, One Chance, One Happiness) 고객과의 만남은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귀중한 만남으로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면 그 고객 뒤에 있는 천명의 고객이 있다는 신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아울러 여행에 따른 경제적 비용을 최소화하고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시는 최고의 휴식처입니다.

서천유스호스텔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친절과 봉사로 섬기는 마음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한번 오시면 다시 오고 싶은 서천유스호스텔이 되겠습니다.

sclee2
서천유스호스텔 대표

이 성 천

오시는 길

enjoy traveling to neighboring areas

Tourist Map of Seocheon

SEOCHEON YOUTH HOSTEL SERVICE

다양한 객실

VIP룸, 유스룸, 다락룸, 가족취사룸 등 다양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베큐장 데크

가족고객을 위하여 취사실 및 바베큐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당/세미나실

대강당과 중강당, 세미나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당

개인 및 단체(30인 이상)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